Title
Hello
화나는 말 밖에 없는 2020 페스 베리알(욕있음)
2020/12/16


진짜 진짜 화나서 막말만 합니다

까빠 아닙니다 베리알 최애 맞아요

어쨌든 욕이 안 나올 수 없는 글임 공감도 안가고 이해도 안가는 분은 영상만 즐기세용




우선 홀로라이브 시작 전 초반에 배경음으로 베리알 브금이 쫙 깔리는것부터 매우 불안헀습니다

설마 이 자식이 나오겠어?; 했단말이에요 어케 생각해봐도 에바여서ㅋㅋㅋㅋㅋ

그렇잖아 캐릭터 송도 없는 애가 뭔 홀로야 그 시간에 실장이나 할 것이지; ㅋㅋ

다행히 안 나왔었음 이쁜 카리옷쨩이랑 유이시스 온니랑 아오이도스 나올때까지만 해도 걍 할 브금 없어서 그랬나부당ㅎㅎ 하고 라이브 즐겼어요

산달폰 라이브때도 애가 빵떡에서 샤프한 얼굴 되서 아~ 업뎃 잘했다^^ 이러면서 중간에 그 분 나와서 오타쿠 일자리 없앨때까지만 해도 잘 즐겼단 말이죠


근데 갑자기 조명이 탁 꺼지잖아 여기부터 설마설마했죠ㅋㅋ 근데 설마가 사람 잡먹하잖아

ㅋㅋㅋ웃음밖에 안 나왔음 난 진짜 얘 나오면 화내려고 했어요 막상 나오니까 좋아서 키보드 오지게 두드려팼지만...

어이 X+ 놀람+ 당황+ 웃김 4콤보가 합쳐서 뇌 고장난채로 힉힉대다가 모델링 너무 못생겨서 정신차림

아진짜 못생김 ㅅ기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 저 퀄 좋은 폴리곤 덩어리ㅠㅠㅠㅋㅋㅋ웃겨ㅠㅇ류

모델링 얼굴이 지뢰라는 일본분 트윗보고 기절함


너 그럴거면 나오지마 성형하고 와


쨌든 캐릭터 송 없는 몸이니까 10분 동안 말만 하고 갔는데

진짜 저 사람 꼴랑 십분동안 시모네타 개그맨 짓하려고 시부야에서 전철 타고 온거야? kijeol한다 ㄹㅇ


웃겨뒤지는건 둘째치고 웃긴거 지나가니까 또 화가 스멋ㄹ스멀 올라오더라고요?

이럴 정성을 본겜에 처 부으라고 뭔.. 지가 말딸임? 본겜 실장빼고 다 나오네

개빡친 이유가 첫째날만 해도 베리알 코스어가 나왔고(잘생겨서 좋았음) 둘째날엔 무려 홀로그램으로 나오길래

나는 백퍼는 아니어도 아 실장각이구나 희망이 보이구나 했단 말이죠 베리알 오시들은 정말 기대했을걸

심지어 홀로그램으로 나와서 하는 말이

"이 스테이지 뿐만이 아니고 또 만나게 되겠지.

이 세계와 특이점이라는 녀석이 존재하는 한, 우리는 다시 만날 운명이야"

이러는데 이게 실장각이 아니면 뭐겟냐고요??? 사이게가 이런 말을 뇌도 안 거치고 막할 놈들도 아니고 존나 섯잖아 플래그 섯잔하 이건 못참지


본겜에 나온지 2년 재작년에 악역이니까 실장 안한다고 못을 박았지만 솬석으로 들어왔을 때 엄청난 인기와 소비를 누리는 놈이었으니까

어차피 회사가 눈 감고 딱 실장시키면 끝이란 말입니다 ㅅㅂ 유저가 그거 하나 한다고 폭탄을 던지겠냐 뭘하겠냐

그래서 기대를 좀 했어

근데 없대

그냥 없대(없다는 말도 없었음 걍 스루함)

새 가챠일러? ㄴㄴ 어나더인가 뭔가 하는 재액폰 나옴(이건 좋았음)

2020 그랑페스 일러 실장? ㄴㄴ 이미 실장한 애들 중 6명만ㅋ 아 베리알은 굿즈용이지ㅋㅋ

여유저들은 가챠에 돈 안쓰고 굿즈에만 쓰니까^^ㅋㅋㅋㅋㅋㅋㅋ

ㅋ그때부터 이성을 잃었던 것 같아요...

너무..너무 화가 났어 나 이렇게 사람에게 증오가 생기고 화난 것은 ㄱㅇ84 이후로 첨인듯

너무너무너무 화가났어 내가 베리알을 이자식을 최애로 둔 뒤로 기뻤던 날보다 슬프고 빡치고 분개한 날이 더 많아요

입덕하게 한 지인한테 손가락 닳도록 맨~~~~~~날 얘기하는게 '실장 좀 시켜라' 였어요

딴 겜이었으면 진작 실장하고 남아 돌았어 기간 한정이람서 한정 쓰알 세개 뜨고도 남았다고


아니, 그래, 사이게는 설정에 충실하니까, 어? 베리알은 존나 나쁜 새끼고 주인공이랑 대립하는 캐니까 배에 못 타는거? ㅇㅈ함 이해할 수 있음

그럼 착즙을 하지 말던가 어


이새낀 적이니까 주인공 배에 못타여 그럼 캐붕이니까여

근데 님들이 그렇게 난리치니까 실장은 안되구 그 밖의 모든 요소에서 내줄게여ㅎㅎ 그니까 쉿!(좀 닥쳐)

이러면서 콜라보랍시고 딴 겜에는 베리알 쓰알 등판시켜, 굿즈도 오질나게 팔아먹어, 코스어 등장시켜, 노래는 없지만 홀로그램은 쳐만들어서 내!!!!!

 똑같은 적 캐인데 여캐는 망상 버전이랍시고 쓰알 나온게 1순위로 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


그런 상황에서 이번 페스를 보면 뭐라고 느끼겠냐고

실장 안할건데 니네(유저)가 존나 들먹이니까 이번 페스 서비스나 보고 작작 처물으라는 것 말곤 해석이 안되잖아요

이게 유저 기만 아니면 뭐야???뭐야? 존ㄴ ㅏptsd 걸릴거같아


베리알 홀로 나온게 에바라 한 이유가 이거야 까말 코스어때부터 존나 에바라고 생각함ㅋㅋㅋ

씨발 정작 게임인 요소에선 즐길 거리도 없는 애가 게임 빼고 다 나오잖아ㅋㅋㅋ

이래놓고 유저가 실장언제해여?? 이러면 지들도 좀 질린다는 듯 대답해씨발 나같음 걍 실장하고 욕처먹겠다


제가 또 존나 무근본으로 이러는것도 아님

실제로 작년 2019년 12월 30일즈음에 뜬금없이 소환석으로 나오고 매출 존나 뛰었을걸 내 근처에만 얘 뽑는다고 200이상 지르는 인간이 한 둘이 아니였거든

일단 굿즈 나올때마다 돈 오지게 뽑아먹어요

인기투표하면 항상 1위 아님 무조건 상위에서 뛰놀았고 소환석 복각투표에서도 당당히 1위 먹은 놈이에요

이래도 여유저가 가챠를 안해????? 굿즈만 사????

ㅈㄴ꼴받아 씨팔 지랄염병을 떠네

후....

어나더 재액폰 새 가챠 떳을때 성우 한분이 베리알도 가능성이...? 이라고 물으니까

키무라가 베리알은 아예 같은 편이 되지 않았으니까... 하는 순간 내 안의 활화산이 터졌어요...

어나더라매.... 어나더(적 시절)일때라며... 딴 캐는 적이었다가 동료되니까 된다 이거지ㅋ

근데 베리알은 걍 적이니까 해당없엉ㅎㅎ^^

지네가 설정 조옷같이 짜놓고 유저한테 바랄걸 바래라식으로 말할때마다 족치고싶다 이거에요 진짜 하아.....

내가 너무 화내니까 지인이 달래주면서 가능성이 없진 않다고 해줬고 다른 유저들도 산달폰 어나더로 반응보고 나오겠네~~ 하니까

1년만 더 속아주기로 했어요....ㅎㅎ

그래 내 뇌피셜이 이기나 니네 똥고집이 이기나 보자ㅗㅗ


네... 이제 좀 속이 시원하네요 화 실컷 냈다....

내가 가챠겜 n년 팠지만 이렇게 인기캐 취급 쓰레기처럼 다루는 겜은 첨이야.. ㅈㄴ 탈덕 말려..

여러분들은 주위에 그랑블루를 베리알로 입덕시키는 분 있으면 멀리하세요 그 사람이 악마에요

yunicorn